교사 유리 릴리움

설정/아틀라타 npc

2021. 11. 3.

320x100
반응형

신상정보

이름: 유리 릴리움 (뜻:百合 백합의 일본어,백합 생물 분류 단계의 속屬 학명)
나이: 4520년 당시 26세
생년월일: 4495년 5월7일
성별: 남자
종족: 플뢰르 백합 (흰백합)
직업: 제국학교 아틀라타 교사
사무실: 제국학교 아틀라타, 신관, 교무실2
직책: 물 중급, 드로잉, 수채화 교과교사, 미술부 고문
출신: 핀디아스, 바스자치주, 플뢰르 드 리스 타운, 오피스텔
현재 주거지: 기숙사 중앙탑 401호
가족관계: 여동생-아리스 릴리움


배경설정: 세상에서 자기가 제일 잘난줄 아는 나르시스트 백합 플뢰르. 그 때문에 울고 웃는 여자가 한둘이 아니라고.
매일 여자들과 놀러다니며 한량처럼 지내는게 보통이고, 가끔 심심할 때마다 어릴 때 잠시 배웠던 그림 실력을 끌어내어서 꾸민 자신을 거울로 감상하며 자화상을 그리곤했다.
그의 동생은 자신의 용돈을 받아 생활하며 빈대처럼 집에 눌러붙어 있는 오빠를 못마땅해 했다. 일 좀 하라고 매일 같이 잔소리하지만 들어쳐먹지 않는 오빠때문에, 어느 날은 오빠의 애장품인 화장품과 디퓨져, 그리고 그의 자화상을 포함한 그림들을 팔아치우기에 이른다.
유리는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어짜피 그림은 다시 그리면 되고 화장품은 다시 사면 된다고, "중고로 팔아서 돈은 별로 못받았겠구만! 내 그림을 판 돈은 내꺼니까 나한테 주는게 맞지! 내놔. 클럽이나 가야지, 우하하!"라고 되려 놀리기나 한다.
그러던 어느날, 그의 자화상과 정물화를 샀던 그림 수집가가 찾아온다. 그녀는 유명 브랜드 '로마'의 오너 알렉산드라. 어마어마한 재산을 가지고 있는 유명 재벌인 그녀는 유리의 그림을 마음에 들어한다. 더불어 자화상의 주인공인 유리 본인까지도.
유리는 그녀의 후원을 받아 본격적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알렉산드라가 좋아하는 작품이라는 입소문에 그의 그림의 가치는 점점 높아지고, 지금껏 손에 쥐어 본 적 없는 거금을 벌게 된다.
점점 알렉산드라에게 의존하게 되며 그녀 없이 살 수 없게 된다.

입사동기: 유명 화가 반열에 이름을 올리게 된 유리. 알렉산드라의 추천으로 아틀라타 교사진으로 초빙된다.
사실 유리는 교사를 별로 하고 싶지 않았다. 지금만으로도 한량같던 자신의 삶을 절반쯤 포기해야 할 정도로 바쁘고 충분히 먹고 놀만큼 돈을 벌고 있었으니까.
하지만 알렉산드라와 어울리기 위해선 그에 맞는 학식과 지위를 가지고 격을 맞춰야 하기에 별 수 없이 받아들이기로 한다.

상황: 유리는 사실 알렉산드리아와 더 이상 어울리고 싶지 않다.
처음에야 엄청난 부와 권력에 반해, 화려하게 놀았던 과거를 지우고 그녀가 원하는대로 '예쁘고 조신한 연하 애인'을 연기해 냈다. 그에 따라오는건 돈과 유명세였으며, 또 언젠가 그녀의 남편이 될거라는 신분 상승의 꿈이였다.
그녀는 이미 남편이 있었지만 언젠가 이혼할거라는 말만 믿고 기약없이 기다렸다. 그것이 3년이 다 되어가자 그제서야 자신은 그저 세컨드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하지만 유리는 이제 알렉산드린의 돈 없이는 살 수가 없다. 헤어지자고 하거나 다른 애인을 사귀는걸 들키기라도 하는 날엔 그녀로부터의 아티스트 지원 명목의 후원도 끊길것이다.

미래: 어느날 알렉산드라가 후원하는 예술가 목록을 보게 된다. 대부분이 젊은 남성들이였는데, 합리적 의심이 든 유리는 그들을 찾아가 보게 된다.
예상대로 그들은 전부 알렉산드라의 애인들이였다.
세컨드는 커녕, 그저 여러 애인들 중 한 명임을 알게 된 그는 충격에 빠진다. 충격 받는 일이 있어도 회복이 빨랐던 그는 이번 일은 충격이 너무 컸다. 유리는 자기가 알렉산드라를 그저 돈 때문에 좋아했던게 아니였음을 깨닫는다. 그러면서 자기가 그동안 가지고 놀았던 여자들의 심정을 이해하게 된다.
그는 이런 생활을 청산하고 제대로 살아보고 제대로 사랑해 보기로 결심한다. 알렉산드라에게 이별을 통보한 그는 예상대로 후원이 끊기고 아틀라타 교사직에서도 해고되고 유명세는 질척한 스캔들에 휩싸여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다. 결국 유리는 고향으로 돌아가 잠적한다.
그 후, 유리가 플뢰르 드 리스 타운의 작은 카페에서 알바를 한다는 소문이 들려왔다.
언제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그이기에 언제나 화려하게 치장했었고,집에서 쌩얼에 츄리닝 차림으로 백수처럼 있을때의 모습은 아무에게도 보여주고 싶어하지 않았었다. 하지만 지금은 그 본연의 모습 그대로 부끄러워 하지 않고 다니며 라떼 아트를 배우며 성실히 일하고 있다. 전과 같은 부를 누리진 못하지만 그는 그 나름대로 즐거워 보였다.



외관

: 185
신체묘사: 조각같은 외모와 몸매, 가련해 보이지만 깡마르진 않았고 슬랜더한 근육을 가지고 있다. 피부가 깨끗하고 윤기난다.
피부톤: 백황색
머리카락: 흰 백합 꽃잎과 같은 백발, 허리까지 내려오는 장발에 앞머리 없이 가운데 가르마를 타, 오른쪽 부분을 예쁘게 드라이해 웨이브져 있다. 왼쪽 머리 위엔 백합 한 송이가 피어 있다.
: 청록안, 윗 눈꺼풀 모양을 따라 진하게 나있는 쌍꺼풀, 동글동글한 눈매에 눈꼬리는 순하게 쳐져 있다. 눈썹과 눈 사이의 거리가 멀어 맹해 보이기도 한다.


옷스타일: 바스 자치주나 경계의 섬, 아스가르드 같이 절반의 땅 양식이 그대로 남아있는 곳에서나 볼 법한 천연 의상을 입고 다닌다. 대부분이 알렉산드라가 선물해준 의류.
매너와 제스쳐: 나긋나긋한 언동. 조심스럽고 겸손한척 하지만 은근 다른 사람들을 하대하는 뉘앙스가 있다.
목소리: 남자 목소리 치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미성.
말투: 기분이 정말 좋으면 자신도 모르게 우하하,하고 본래의 웃음소리를 낸다.



행동

성격: 나르시스트에 내일은 생각하지 않는 대책없는 성격에다 여자들을 꼬시는걸 좋아하는 날라리 스타일이지만, 현재는 가련하고 조신한 성격인척 하고 있다.
흥미,취미: 자화상 그리기, 쇼핑, 향수 시향, 거울보기, 화분에 물주기
특기: 그림, 화장, 커피 내리기, 클럽댄스, 아부
습관: 누울 수 있는 곳이면 자동으로 기대어 눕는다.
좋아하는것: 커피, 옷, 보석, 화장품, 디퓨져, 향수, 백합, 하양색, 고리아스식 요리
싫어하는것: 불결,악취,가난,싸구려 통조림 햄,부대찌개 같은 섞어찌개,비빔밥


: 영원한 부, 알렉산드라와의 결혼.
가장 큰 두려움: 가난해지는 것, 자신에게 돈 줄 사람의 부재.
가장 큰 비밀: 과거에 클럽 죽돌이 날라리였다는 것.



기타사항

재정상태: 상 (재벌인 알렉산드라에게서 상당한 후원을 받고, 고가의 가격으로 작품을 거래하고 있음.)
교육상태: 상 (아틀라타에 교사로 재직하기 위해 알렉산드라가 고용한 최고급 가정교사에게 교육에 필요한 것들을 배움.)
건강상태: 상
외모호감도: 최상 (재벌마저 외모로 꼬시는 경국지색. 꽃 플뢰르 특성도 있고 원체 예쁘게 태어났지만 본아이 꾸준히 관리를 열심히 해서 그런지 상당한 미인이다.)
종교: 프로메테교, 의지의 정령왕 가이아교


공격방식:
1. 기본 - 향수를 적 눈에 뿌려 시야 차단.
2. 스킬 - 공중에 마법붓과 수채화 물감으로 무지개색 나무줄기를 그려내어, 그 나무줄기로 적을 붙잡아 위아래로 패대기 쳐댄다.



시간표

수업시간표

  동,무
  조식 조식 조식 조식 조식 조식 조식
1     드로잉

미술실2
수채화

미술실2
  미술부 주말
2     드로잉

미술실2
수채화

미술실2
     
3       물 중급

물의 마법실
     
4       물 중급

물의 마법실
     
  중식 중식 중식 중식 중식 중식 중식
5              
6              
7              
  석식 석식 석식 석식 석식 석식 석식



컨셉아트

300x250
반응형

Info

황제의길 프롤로그1 13시대 1230년 열의의 달 3월 10~15일
붉은흙1~2 3월 16일, 붉은흙3 3월 17일
황토젤리 3월 18~19일
엘돌란1~3 20일, 엘돌란3~7 21일, 엘돌란8~10 22일
황금요새1~2 23~24일 황금요새3 25일